샘문학상 신인상 수상 - 강정오 시인제 7회 샘문학상 시상식 - 안부 외 4편 - 시낭송 이복동 낭송시인
《SAEM NEWS》
2019년 12월 14일 (토) 서울시 중랑문화원 4층 소공연장에서 샘문학 (회장 이정록)이 주최하고 샘문인협회가 주관한 제 7회 샘문학상 및 제 8호 컨버젼스 감성시집 출간기념식에서 현 국회의원이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을 지낸 도종환 시인 및 중랑 갑 국회의원 서영교 등 정계인사와 대전대학교 교수이자 샘문학 고문 김소엽 시인, 샘문학 고문 이진호 박사, (사) 한국현대시인협회 부이사장 지은경, 샘문예대학 서창원 총장, 샘문예대학 시창작학과 교수 심종숙, 샘문예대학 시낭송학과 교수 한경동, 샘문예대학 가곡학과 교수 이상열, 한국시사랑협회 회장 서병진, 시향서울낭송회 대표 서담재, 신한대학교 교수 겸 학장 장용운 등 문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샘문학상 시상식이 성대히 열렸다. 그러나 이날 강정오 시인은 샘문학상 시상식장에 평소 지병으로 인하여 참석을 못하고 가족들이 수상을 하였다. 그 후 지병이 악화 되어서 2020년 2월 13일 소천하셨다. 장지는 광주광역시 영락공원에 안장되셨다.
신인문학상을 수상한 안부 외 4편이 유고작이 된셈이다. 공교롭게도 대표작이 안부다. 시인은 자신의 운명을 예감하고 가족, 친구, 지인, 그리고 문학활동을 같이한 모든 문인들에게 독자들에게 마지막 작별인사를 한 것이다. 참 마음이 많이 아프다. 고인이 된 시인의 영면을 빈다.
프로필 2019, 샘터문학상 신인상 수상 (시,등단)
<공저> 고장난 수레바퀴 <컨버젼스 시집/샘터문학>
《SAEM NEWS》
발행인 이 정 록 회장 편집본부장 조기홍 기자
<저작권자 ⓒ 샘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샘문그룹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