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문, 교보문고 광화문 본점에 전용매대 런칭■베스트셀러 명품브랜드 <샘문시선>에서 출간한 <이정록 시인>과 <서창원 시인>에 시집이 교보문고 본점, 광화문 매장 코너에 샘문시선 <전용 판매 진열대>가 개설되어 오프닝식을 가졌다.
SAEM NEWS
- 교보문고 광화문 본점에 <전용 매대>「샘문」 런칭하다 <전용 진열 코너 개설>
베스트셀러 명품브랜드 <샘문시선>에서 출간한 <이정록 시인>과 <서창원 시인>에 시집이 교보문고 본점, 광화문 매장 코너에 샘문시선 <전용 판매 진열대>가 개설되어 「샘문」 런칭 오프닝식을 가졌다.
<샘문시선 8001호>로 한국 현대시, 시론의 재해석 서창원 시인의 <네이버 선정 베스트셀러> <포에트리 파라다이스>가 2월 1일부터 교보문고 본점, 광화문 매장 <시, 에세이, 소설 코너>에 샘문시선 전용 매대에 진열 되어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국토와 정책(1998),『땅의 혁명(2007 주집필』등의 전문서적을 비롯하여 시집은 『당신의 이야기,『공가에 피는 꽃』 등, 6집을 상제했으며 7집 「사랑은 어려워」가 출시를 기다리고 있으며, 그 외 많은 전문 저서들을 이미 발간하였고, 이번엔 6집인 야심작, 현대시와 시 이론을 집대성한 590페이지의 시와 시이론서 『포에트리 파라다이스』를 출간하였다.
지성과, 감성을 겸비한 천재 시인의 시와 시해석과 시이론은 기성시인과, 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길라잡이다.
더불어 샘문시선의 든든한 베스트셀러 시인이자, 교수, 회장이신 <이정록 시인>의 서정시집 현재 7개월 째 베스트셀러 행진을 지속중이다.
샘문시선의 두 거장, 서창원, 이정록 천재시인들의 성스러운 도발이자 도반이 교보문고에 중심, 광화문 본점에서 시작된 것이다.
이 행보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출간될 시인들에 샘문시선집의 홍보와 인지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확신한다.
베스트셀러 명품브랜드 샘문시선 1009호 <산책로에서 만난 사랑>과 샘문시선 8001호 <포에트리 파라다이스>가 <스테디셀러>로 항해하는 길이 순조롭게 잘 순항할 수 있도록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
문우님, 회원님, 독자님들에 뜨거운 응원이 코로나를 퇴치하고 우리 인류가 우리 시문학이 승리하는 초석이 되리라 기대한다. 두 거장과 샘문시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
샘문은 교보문고 광화문 본점 매대에 두 거장에 <네이버 선정_베스트셀러> 를 입성시켜
STN 취재본부 장지연 기자 보도본부장 김성기 기자
<저작권자 ⓒ 샘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
|